소액대출 for Dummies

a대출시 필요서류는 신분증 입니다. 다른 서류들은 스크래핑 방식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미소금융 긴급생계자금은 직업이 없는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 중에서 조건이 상당히 자유로운 편입니다.

소액생계비대출은 대부업 조차 이용이 어려워 불법사금융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분들을 지원하는 정책서민금융상품인데요.

대출서류는 따로 없기 때문에 신분증과 공동인증서만 준비해주시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성장 기반자금이나 스마트 소상공인 전용자금 등 굉장히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용도에 따라서 조건이 모두 다릅니다.

소득 기준의 경우 정확하게 얼마 이상이라고 나와있는 내용이 없으니 소득 여부와 관계 없이 신청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 근로자 : 신분증, 소득금액증명원,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납입내역서

하나은행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갈아타는 방법 역시 하나은행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메뉴로 들어가면 아래처럼 '상품가입' 메뉴로 들어가고 '대출' 메뉴로 들어갑니다.

'근로자 햇살론'은 가장 많이 들어본 정부지원 직장인 대출 상품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승인율이 매우 높고 대출상담사들도 가장 많이 추천하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연체자인 경우 대출 받기가 어렵지만 해당 상품을 이용한다면 어느정도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도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며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어서 이자 부담이 덜한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은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근로장려금 신청요건에 맞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장애인이나 한부모가족, 조손가족, 다문화가정, 고용위기 및 재난지역 거주자, 북한 이탈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기초수급자 생계형 대출 상품입니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 요건 갖춘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이하 '기초수급자'라 함)

그다음 지자체 탭으로 들어가 보면 ‘생활자금, 생활안정기금’ 등의 이름으로 조회되는 융자 상품이 개인돈대출 있을 거예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대출 for Dummies”

Leave a Reply

Gravatar